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IRISKOREA
기업정보
아이리스코리아연혁
찾아오시는길
IRISOHYAMA
기업정보
대표인사말
그룹연혁
그룹사소개
스폰서
사업소개
온라인사업
오프라인사업
일본수출사업
제품소개
서큘레이터
가구/인테리어
생활수납
일용품
펫용품
원예용품
헬스케어
하드오피스
생활가전
PR센터
IRIS NEWS
광고/협찬
고객문의
A/S
IRIS NEWS
광고/협찬
고객문의
A/S
고객문의
Home
>
PR센터
>
고객문의
AS문의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아이리스코리아
2019-10-28 16:46:38
조회수
2,407
첨부파일
(
0
)
안녕하세요 아이리스코리아입니다.
가능하시다면 불량 동영상 촬영하여 010-2623-1690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목록
답변
삭제
수정
이전글
WOR-3308 선반만 별도로 구매 가능한가요?
다음글
전기 건조기 DDC-50 청소방법 문의 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