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문의

Home > PR센터 > 고객문의

수리 및 A/S 문의와 관련하여. (1111)

정수 2021-01-22 14:21:33 조회수 1,512

  답답하기만 합니다.


1.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선풍기의 구조 일부분이 파손되어 수리를 문의코자 홈페이지에서 접수한 결과 : n주째 묵묵부답.


2. 고객센터 1577-1690 ->5번 상담 : 연결 안됨.


3. 032-822-8033 으로 전화연결시도 -> 내선1번(제품A/S관련문의) : 전화 끊음.  


  현재로서는 수리 및 A/S관련하여 접근할 방법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고객문의 게시글을 보니 같은 경우를 겪으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혹시 이 회사에 대하여 단체로 민원을 진행중인 곳은 없습니까?


  아니면 X밟았다 치고 제품을 포기해야 할까요? 


  괜히 이제품을 판매한 코스트코와 전자상거래 업체들만 이미지 나빠지겠네요.


  방법을 알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