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문의

Home > PR센터 > 고객문의

써큘레이터 사용중입니다. AS문의

admin 2022-07-13 15:33:44 조회수 812

안녕하세요

아이리스코리아입니다.

따로 AS시스템은 구축되어 있지않아 무상 보증기간 2년 이내로는

새상품 교환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2년 이내 상품이시라면


1. 주문번호가 보이는 온라인 내 결제내역 캡쳐본

(오프라인 마트 구매 시 구매를 확인 할 수 있는

영수증으로 대체) 


2. 불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짧은 영상과 내용


3. 상품 뒷면 또는 하단의 상품제조 일자 스티커 사진


4.. 교환 상품 받으실 주소 및 수거 주소 , 수령인분 성함


기입하셔서 010-9597-5174로 회신 주시면 확인 후

교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번호는 전화연결이 불가하여 메세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