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리스코리아입니다.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AS 교환진행에 필요한 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
1. 주문번호가 보이는 온라인 내 결제내역 캡쳐본
(오프라인 마트 구매 시 구매를 확인 할 수 있는 영수증)
2. 불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짧은 영상과 내용
3. 상품 뒷면 또는 하단의 상품제조 일자 스티커 사진
4.. 교환 상품 받으실 주소 및 수거 주소 , 수령인분 성함
위 사항을 010-2623-1690 번호 문자로 기입하셔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번호는 문자 응대용으로 통화연결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문자로 회신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