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IRISKOREA
기업정보
아이리스코리아연혁
찾아오시는길
IRISOHYAMA
기업정보
대표인사말
그룹연혁
그룹사소개
스폰서
사업소개
온라인사업
오프라인사업
일본수출사업
제품소개
서큘레이터
가구/인테리어
생활수납
일용품
펫용품
원예용품
헬스케어
하드오피스
생활가전
PR센터
IRIS NEWS
광고/협찬
고객문의
A/S
IRIS NEWS
광고/협찬
고객문의
A/S
고객문의
Home
>
PR센터
>
고객문의
글 작성
작성자
비밀번호
글잠금
제목
내용작성 바로가기
내용
웹에디터로 내용 작성
텍스트에디터로 내용 작성
7월에 구매한 써큘레이터가 고장난듯하여 AS신청 한지 2주 넘었는데 확인 안하시나요?
전화 상담도 상담이 많다고 그냥 끊어지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7월에 구매한 써큘레이터가 고장난듯하여 AS신청 한지 2주 넘었는데 확인 안하시나요?
전화 상담도 상담이 많다고 그냥 끊어지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추가
삭제
보안문자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