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리스코리아입니다.
따로 AS시스템은 구축되어 있지않아 무상 보증기간 2년 이내로는
새상품 교환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2년 이내 상품이시라면
1. 주문번호가 보이는 온라인 내 결제내역 캡쳐본
(오프라인 마트 구매 시 구매를 확인 할 수 있는
영수증으로 대체)
2. 불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짧은 영상과 내용
3. 상품 뒷면 또는 하단의 상품제조 일자 스티커 사진
4.. 교환 상품 받으실 주소 및 수거 주소 , 수령인분 성함
기입하셔서 010-9597-5174로 회신 주시면 확인 후
교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번호는 전화연결이 불가하여 메세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