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문의

Home > PR센터 > 고객문의


써쿨레이터 고장

아이리스코리아 2024-09-24 10:31:52 조회수 42

안녕하세요 아이리스코리아입니다.

서큘레이터 같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2년까지 무상 A/S 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여 구매 내역 확인 후 당사 고객센터 1577-1690 으로 전화 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차니님 글
 

IE-AC15T 모델인데 전원만 넣으면  상하로 그냥 움직여요

전원을 넣고 상하 옵션을 켰을때는  정상인에  상하 옵션을  꺼도 계속  움직여요


전원을  꺼도 움직여요